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전정국 좋아서 쓰는 글

바나나레몬치즈 2017. 12. 21. 03:28

진짜 그냥 전정국 보고 싶어서 쓰는 글...

전정국 매력 오조 오억개 다 적어놓고 힘들 때마다 봐야지


열다섯에 연습생 돼서 열일곱에 데뷔한 꾸기...

데뷔한 년도에 신인상 하나 시상식 빼고 다 휩쓸었지 

열일곱 되던 해에 고등학교 안 가서 열일곱에도 꾸기는 중졸... 

열여덟에 병아리 교복 입고 1학년으로 입학했당 단풍 머리 꾸기

스무살에 대상 받고 교복 입고 손목에 롤렉스 차는 면허 있는 남자 전정국

스물 한 살 때는 빌보드, AMAs 다녀왔고 대상도 2개 받았다 물론 앞으로 더 받겠지만

꾸기는 관심 가지고 있는 것도 많음 두 살 터울 형아 미술 전공 해서 

그림 관심 많았음 패턴 그리기, 꾸미기도 잘 하고 캐리커쳐, 캐릭터도 잘 그림

운동에도 관심 많다 달리기 잘 하고 유산소 운동 좋아함 제일 좋아했던 건 볼링

꾹 피셜 꾹이네 아버님이 올림픽 시범 종목이었던 볼링 나가려고 준비 하셨다고 한다 퍼펙트 게임 빵빵 치고 그러셨다는데 도시락 까먹으면서 아부지 자랑하는 꾸기 귀요미 폭발...한동안 자세 교정도 받고 꽤 치러 다녔는데 요즘 안 침...솔직히 몇 개월 됨 아예 머릿속에서 지운 것 같다라는 생각을 하지만... 

전정국 게임도 좋아한다 폰 게임도 좋아하고 현질 하려고 생각도 했고 카톡 잘 안 보고 연락 잘 안 해서 폰 없이도 살 수 있댔는데 폰게임 때문에 안 된다고 했음 물론 그건 미자 때 얘기고 지금은 폰 아무리 좋은 거 써도 게임 폰으로 안 하는 듯 피씨 게임 많이 하는 듯 하다 옵치 한창 했었고 지금은 배그 한다네요 게임에 대한 관심은 꾸준한 것 같음 진짜 그냥 딱 그 또래 같음 작년에 숙소에 컴 있는 거 꾸기 뿐이었다며... 형아들은 게임을 잘 안 하고 사니...? (태 제외 아무튼 전정국은 게임두 좋아해

요리를 아예 못 하는 건 아님 맛탕은 미자 때부터 형아들한테 잘 해줬다고 함 분내 나는 아카짱이 형아들 주려고 한 고구마 맛탕 너무 몽글몽글해서 심장 찢어지는 중

형아들 피셜 꾹 피셜 모든 피셜 합쳐 꾹이는 요즘 곡 작업 하는 것에 빠져있다 옷방에서 곡 따고 커버 하고 그랬던 거 엊그제 같은데 개인 작업실 생김 럽낫오 작곡해서 소득공제 되냐고 우스갯소리로 했던 거 ㄹㅇ 엊그제 같은데 그런 애깅 상 받고 저 작업실 생겨써요 ~^0^ 하고 뽈뽈대며 자랑 하고 칭찬봇 자존감 높이기 봇 형아들은 그런 꾸기 잘 한다고 아주 재능이 남다르다고 입에 침이 마르도록 칭찬 해주신다 꾸기가 비트를 그렇게 잘 찍는대요 빨간머리 다람쥐 피셜임다... 

꾹이는 사진에도 관심이 있슴다 사진은 늘 꾸준히 관심 있었던 것 같은데 뭔가를 제대로 찍기 시작했던 건 작년부터 직접 보정까지 해서 사진 업로드 해주셨죠 태태매거진 슈시 장기간 레스트 솔직히 클로즈에 가까워서 좀 우울했는데 정감이 등장해서 행복했다고 합니다 그런 전정국 하와이 가서 사진은 한 두장이면 충분하고 이제 영상이라고 얘기하고 다니더니 지민이랑 도쿄 다녀와서 지민이 찍은 영상 직접 편집해서 올려주셨다 이걸 하늘이 주신 재능이라고 하는검다 심지어 편집도 해 전정국... 

정국이 악기에도 조금 관심 있었는데 드럼 친다고 얘기하고 다니다가 석진이는 기타, 정국이는 드럼 하기로 했는데 석진이가 자기는 기타 들고 다니면서 연습 하는데 왜 너는 안 하냐는 말에 드럼이 부피가 커서 가지고 다닐 수 없으니 스틱이라도 들고 다닌다고...얘기하고 드럼 얘기는 잘 안 꺼냄여 증발한 취미 중 하나인 듯 

정국이 만화 보는 것도 좋아해여 소년만화부터 포카 포카한 거, 일본 감성 뿜뿜 좋아함다 정국이가 너의 이름은을 정말 감명 깊게 본 것 같은데 일단 운명을 믿는다는 점에서 감성 인정하는 부분임다 정국이가 투어 돌 때 했던 수화는 목소리의 형태에서 나왔고 신카이 마코토가 극찬한 감독이 만든 만화 영화임다 영상미가 참 좋은... 그 외에도 정국이 하이큐, 아노하나, 히로아카, 프리 등등등 보았다 히로아카 작년 올해에 걸쳐 나온 애닌데 보는 거 보면 만화는 꾸준히 관심 있나 보오 몇 년 지나도 계속 보넹 추억의 애니는 몰라도 카캡사 몰라도 전정국 애니 좋아함다... 정국아 내년에 카캡사 리메이크 나온대 한 번 보는 거 추천햄

정국이 열여덟 말까지 젓가락질 잘 못 했슴다 완벽한 정국이에게 몇 없는 단점이라고 하기에도 이상한 그냥 정석이 아닌 젓가락질이었는데 갑자기 싹 바꿔 왔슴니다... 아니 젓가락질도 잘 한다고? 네? 뭐지... 

정국이 노래방 가는 것도 좋아함다 꾹이 인 더 룸이라고 혼자 노래방 가서 노래 한 거 올린 적 있는데 솔직히 뭐 단발성 컨텐츤데 조만간 몇 개 올라올 것 같기도 합니다 석진이는 꾹인더룸 모르고요 노래방 같이 간 적은 있슴다 방탄에서 노래방 좋아하는 건 꾹 태 따지자면 둘이구... 정국이는 어딜 가나 노래방 기계 있으면 마이크 쥐고 노래 하더라고요 불타는 노래방, 꾹인더룸, 자켓 촬영장, 브이앱 등등등... 그래서 노래방 기계가 있다고도 하지만...에코 빵빵한 곳에서 노래 부르는 게 좋은가봐여

꾹이는 익스트림 스포츠도 좋아함다 놀이기구, 번지점프 하나도 안 무서워 합니당 심지어 좋아함 재밌어함 기대 되고 설레고 히야 너무 재미따~ 히야~ 하는 칭구랍니다

정국이는 가리는 것두 없슴다 양꼬치 해산물 등등등등... 다 잘 먹고 애초에 음주를 즐기지 않는 것 같은 방탄 내에서 음주 멤으로 꼽슴다 음주라고 하기에도 민망한 콘 끝나면 조촐하게 몇 잔 정도 걸치는 팸에 들어가있음 놀랍게도 그들은 태 빼고 보컬 멤... 나머지 멤들은 비행기 타기 전에 마시는 와인, 맥주를 즐긴다고 함다 뉸기 준... 

정국이는 썬글라스를 별로 안 낍니다 살면서 낀 거 스무번도 안 될 듯... 마스크 모자 애용함다 작년까지는 패딩도 좀 입었는데 올해는 아예 안 입네 코트 입는 멋쟁이 파병 가방 전정국... 키야... 스무살 되고 나서 패션이 귀욥게 바뀌었슴다 흠... 코트 멋짐 뿜뿜 하던 겨울에서 잠깐... 엄청나게 귀여워졌다가 후반 되니까 무지 귀여움과 무지 멋짐 사이에 간극에서 페이스 조절 잘 하심 스물 한 살 되니까 늘 멋짐 - 개까리 -늘 멋짐 - 가끔 짱귀 루트를 타고 계시는 듯 쫙 빼입을 떄 많아여 존 좋 

군것질을 좋아함다 이것 저것 주워먹는 걸 좋아해요 간식거리 좋아하는 걸로 치면 지민이랑 같이 그룹내에서 탑으로 꼽지 않을까 싶음 초코 과자 냠냠 하는 것만 몇 번 본 듯여 떡이든 햄버거든 핫도그든 사탕이든 과자든 케이크든 뭐든 입에 넣고 오물 오물 해봄다 초콜렛 사탕 싫어하는 석진이와 정반대라서 좋음... 석진이네 부모님은 몸에 좋은 거만 먹이려고 하셔서 그런 걸 잘 안 먹여 버릇 해서 그런지 김슥찌는 군것질 별로 안 좋아함 밥을 해서 먹었으면 먹었지... 초콜렛 냠냠하는 꾹이라니 귀여워... 

그런 꾸기 전자레인지는 무섭대여...터질까봐...나도 그래... 나는 봉지 있는 거 넣으면 터질까봐 무서운데...나는 직접 터져서 그런거야... (아무말 아무튼 정국이 전자레인지 무섭다고 미자 때도 그랬고 스물 한 살 때도 그랬음다 방 안에서 있었대여 터질까봐... 누가 애기 토끼 겁 먹게 했어 다 나와 엘베도 무섭대여 이건 왜 그런지 잘 모르겠다 

꾸기가 좋아하는 하나 더 블투 스피커 5월인가 그 때 4개 있었다고 했으니 지금은 딱 2배 해서 8개 봅니다... 어디서나 음악 들을 수 있어서 좋아하는 것 같드라구 물론 멤들은 싫어함 헤헿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낯 가림 심함다 근데 지금은 잘...모르...겠...지...만...? 꾹피셜만 취급해요 어렸을 때 너무 낯 가려서 옷도 잘 못 갈아입고 샤워도 다 자고 있을 때 했고 정국이 울어? 하면 또르르 울고 노래 해바 해도 울고...지금도 공연장 커질 떄마다 그룹 내 뿅아리 하나랑 같이 울어여 맨날 맨날...그 둘은 공연장 커지는 거 알리미 요정인 듯...또르르 눈물 흘리는 걸로 공연장이 커졌다는 사실을 알림다 형들이 너무 힘들어해서 펑펑 울었다는 꾸기 진심을 눌러 쓴 편지 형 앞에서 읽어주는데 또 눈물 참는 꾹이 여리기만 한 소년

아직 정국이 앓을 거 많은데 졸리니까 자다 일어나서 마저 써야지 

이렇게 썼는데 아직도 쓸 게 많네 전정국 진짜 많이 많이 좋아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